바다늑대

서평: 잭 런던의 바다 늑대

바다 늑대는 잭 런던이 쓴 소설입니다. 고스트라는 배를 타고 주인공 험프리 반 웨이든의 모험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소설은 험난한 지형과 어려운 상황에 처한 교양 있는 젊은 신사 험프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도덕적 신념과 명예를 타협하고 싶은 유혹에 빠지지만 주변 사람들이 나약함의 표시와 같은 가치를 무시해도 그렇게 하기를 거부합니다. 어려운 상황이지만 Humphrey는 그의 몸에 있는 모든 도덕적 섬유로 그것을 직면해야 합니다.

소설의 시작 부분에서 Jack은 프리스코 베이 지역에서 배를  바다이야기타고 여행하는 이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기선이 알아차리지 못하는 짙은 안개가 나타나고 안개 속의 다른 배가 나타나서 충돌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샌프란시스코 만의 차가운 바다에서 길을 잃고 좌초된 자신을 발견합니다. 수영 능력이 뛰어나지 않고 자신을 구할 자원도 부족하여 현재 직면한 재난에 대한 준비가 전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침내 그는 자신의 삶을 위해 물과의 이 전투에서 패배할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유령이 물에서 그를 데려올 때 행운이 그에게 비춰집니다.

이야기의 이 시점에서 작가는 유령의 선장을 소개하고 그의 이름은 Wolf Larsen입니다. 그는 그의 실제 무서운 본성을 가리는 거칠고 잘 생긴 남자로 묘사됩니다. 험프리는 선장과 처음 몇 차례 만났을 때 그를 완전히 이해할 수 없었지만 이 사람이 당신이 존경할 만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감지했습니다. 선장은 험프리에게 말한 것과 완전히 다른 계획을 짜기 시작합니다. 다음에 이어지는 것은 속임수와 모험에 대한 이야기로 독자들에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Sea Wolf는 고전 문학 작품으로, 선과 악의 이야기가 구식의 위험한 모험 이야기에 얽혀 있습니다.

이 책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