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법률 계획: 당신에게 좋은가요?

세상이 점점 더 위험해지면서 예방을 최우선 순위로 두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건강 보험이 직원들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선불 법률 플랜이 사무실에서 전화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선불 법적 계획은 무엇입니까? 선불 법률 계획은 직원이 필요할 수 있는 법률 서비스에 대해 개인이 지불하거나 고용주가 직원을 대신하여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의료 혜택 플랜이나 선불 서비스로 생각하십시오. 소비자는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특정 법률 서비스에 대해 매월 또는 매년 일정 금액을 지불합니다.

선불 법률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시민이 자신의 권리를 알고 있어야 하지만, 우리 대부분은 곤경에 처했을 때만 권리를 언급합니다. 따라서 개인 또는 가족 변호사가 없는 한 선불 법률 계획은 법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최선의 방어입니다.

선택한 선불 법률 요금제에 따라 이용 가능한 법률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본 선불 법률 계획에는 사무실 상담, 법률 자문, 유언장 또는 계약서와 같은 일부 법률 문서의 검토 및 준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보다 포괄적인 선불 법률 서비스는 재판, 파산, 부부 분쟁 해결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선불 법률 계획을 소유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까? 미국에서는 매일 수십 건의 소송이 법원에 접수되고 사람들이 자신의 법적 권리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게 되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예방이 치료보다 낫습니다. 사람들이 법에 따른 자신의 권리를 이해하면 사소한 문제가 과도하게 폭발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선불 법률 서비스를 통해 플랜 소유자가 전화를 통해 더 뉴욕 변호사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변호사가 선불 법률 플랜 소유자에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법률 자문을 요청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선불 법률 서비스는 잘못된 변호사를 정직한 변호사로 잘못 선택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주기 때문에 소유자에게 분명히 이익이 됩니다. 종종 선불 법률 플랜을 제공하는 회사는 변호사를 고용하기 전에 변호사를 선별하여 귀하가 투자 가치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는 선불 법적 계획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직원을 위한 기본 액세스 플랜입니다. 회원이 전화를 통해 쉽게 법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패키지는 제한된 수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회원은 변호사의 적절한 법률 자문을 통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플랜의 회원이 패키지에 포함된 것 이상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두 번째 유형은 포괄적인 선불 법률 계획입니다. 상담 서비스 외에도 포괄적인 플랜은 당사자와의 협상, 법적 문서 준비 및 법정 대리를 포함하는 고용주 자금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가족에게도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법이 모든 일에 확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결과적인 일을 하기 전에 법적 조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은 법원에서 많은 문제를 피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선불 법률 계획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위해 내릴 수 있는 최고의 결정 중 하나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