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게임을 하는 올림픽 호스트

 

도시가 올림픽 게임을 개최하기 위해 지불하는 방식을 둘러싼 돈 게임은 경제와 돈에 굶주린 시 공무원의 결과로 훨씬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6월 17일 시카고 시장 Richard M. Daley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 2016년 피망 게임 자금 조달에 대해 시가 전적인 책임을 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호스트에 대한 입찰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는 시의회나 사람들의 의견 없이 그것을 했습니다.

Daley는 마드리드, 도쿄, 리우데자네이루가 이미 완전한 재정 보증을 약속했기 때문에 입찰 경쟁에서 시카고가 뒤쳐질 것이라고 의심한 후 곧바로 뛰어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피망 게임이
심각한 비용 초과를 초래하거나 시가 민간 부문에서 원래 계획한 만큼 많은 돈을 받지 못하는 경우 납세자가 해당 비용을 메꾸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극단적인 경우에만 발생해야 한다고 입찰 위원회는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상황이 진정되면 22억 달러의 정부 보험 계획이 약속되었습니다. 더 많은 돈이 필요한 경우에만 시의회에서 약속한 5억 달러와 그 이후에 5억 달러를 추가로 보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후원과 민간 사업 부문이 재정 업무를 수행하지 않은 후에 필요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Daley는 납세자가 비용을 부담하게 될 것이라는 걱정을 완화하기 피망머니상 위해 보험 정책을 약속했습니다. 그래도 가능성은 있습니다.

데일리의 대변인 재클린 허드(Jacquelyn Heard)는 “시장이 개최 도시 계약에 서명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을 때 우리가 서명해야 할 때쯤이면 이 민간 추가 보험을 확고히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말했다”고 말했다. 시카고 트리뷴으로. “시장은 올림픽 자금 조달을 위해 납세자에게 돌아갈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Daley가 옳았고 납세자가 피망 게임을 주최하기 위해 도시에 돈을 지불하는 일은 결코 없다고 합시다.
. 그러나 그들이 지불할 비용과 입찰 위원회가 그들에게 말하지 않은 것은 그들이 티켓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Chicago Sun-Times에서 게임을 제작하는 데 드는 막대한 비용 때문에 오락세를 포함하지 않은 개막식 티켓이 1,645달러까지 치솟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흥미로운 기사를 찾았습니다. 그래서 공무원들이 올림픽이 도시에 좋을 것이라고 주민들의 목을 조르고 있으며, 그러면 이 주민들은 행사에 참석할 여유조차 없을 것이라고 말하는 겁니까? Daley가 입찰 책에서 많은 수익이 “티켓 세금”에서 나올 것이라고 말했을 때 그것이 의미했던 것 같습니다. 다른 고액 이벤트는 약 $500에 갈 것으로 예상되며 관중은 더 높은 대중 교통 요금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도.

Daley가 납세자들이 돈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은 만큼 우리는 진지해야 합니다. 역사에 따르면 주민들과 도시는 종종 피망 게임이 끝날 때까지 자원을 고갈시킵니다.
.

몬트리올 피망 게임
1976년에는 약 49억 달러의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되었던 런던의 2012년 게임이 이미 130억 달러의 추정 비용으로 부풀려진 반면 그 수는 확실히 증가할 것입니다. 이 숫자는 이와 같은 프로젝트가 너무 커서 변환이 발생할 때까지 실제 비용을 알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