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Words 키워드 – 무엇입니까?

Google AdWords 키워드 – 무엇입니까?

Google AdWords 키워드는 인터넷 광고주가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사용하는 단어로, 조사를 통해 광고를 실행하는 데 가장 적합한 것으로 확인되어 클릭당 지불(PPC) 최대 금액을 제공하는 단어입니다.

인터넷 사용자가 검색 기준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한 후 Google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World Wide Web에서 무언가를 검색할 때마다 일반적으로 화면 오른쪽에 관련 단어 목록이 표시되며 가끔 기본 검색 결과 위에 있는 이러한 링크를 “스폰서 링크”라고 합니다.

이러한 유료 목록이 표시되는 순서는 표시된 모든 광고의 특정 검색에 대한 다른 광고주의 입찰가(PPC) 및 “품질 평가점수”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품질 평가점수는 과거 클릭률(CTR), 텍스트와 키워드를 포함하는 광고주 광고의 관련성, 광고주의 계정 기록, 관련성이 있다고 간주되지만 궁극적으로 Google에서 결정하는 기타(알 수 없는 검색 알고리즘)를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Google은 또한 이 품질평가점수를 사용하여 광고주의 키워드에 대한 최소입찰가를 설정합니다.

‘품질평가점수’를 결정할 때 다음과 같은 여러 요소가 고려됩니다.

방문 페이지 품질
방향성
관련성
콘텐츠의 독창성,
투명성(비즈니스의 성격에 대해).
Google이 사이트에 대한 전체 가이드라인 목록을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관련성의 정확한 공식과 의미 및 정의는 Google에 비밀이며 사용된 매개변수는 Google의 변덕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AdWords 역사 강의

원래 아이디어는 Yellow Pages에서 차용했습니다. 구글은 아이디어를 사고 싶었고 시도했지만 상호 이익이 되는 거래는 성사되지 못했습니다.

회사는 2000년에 자체 솔루션인 AdWords를 출시하여 잠재적으로 수익성 있는 기회를 감지하고 구글상위노출 이러한 형태의 광고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것이 분명했습니다. AdWords 모델은 두 당사자가 관련된 법적 조치로 이어지는 상당히 유사한 것으로 간주되어 궁극적으로 분쟁이 발생했습니다. 법정 밖에서 해결되었습니다.

처음에 AdWords 광고주는 Google에서 캠페인을 설정하고 관리하는 월별 금액을 지불했습니다. Google은 곧 소규모 비즈니스와 자체 캠페인을 관리하려는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AdWords 셀프 서비스 포털을 도입했습니다.

2005년에 캠페인 관리 서비스인 Jumpstart가 광고주의 캠페인 설정을 돕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이 서비스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음). 지원이 필요한 회사는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를 고용해야 합니다.

Google은 2005년에 Google 광고전문가(GAP)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애드워즈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시험에 합격하면 기업과 개인을 인증합니다. 일부 광고주는 AdWords의 복잡성과 잠재적으로 막대한 자금이 걸려 있기 때문에 캠페인을 관리하기 위해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Google은 2008년에 ‘Google 온라인 마케팅 챌린지’를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대략 1월에서 6월 사이에 매년 실행되는 3학년 학생을 위한 수업 중 학업입니다.

챌린지는 2008년에 8,000명 이상의 학생이 참가하고 2009년에 10,000명 이상의 학생이 등록하는 등 인기를 얻었으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Google은 2009년에 애드워즈 인터페이스를 수정하여 Google 지도용 지역 비즈니스 광고와 동영상 광고를 도입했습니다.

EzineArticles에 ‘Pay-Per-Click(PPC) 광고’라는 또 다른 기사가 있습니다. 이 주제에 관심이 있다면.

Comments are closed.